현재 위치
  1. 스토어 FAQ

스토어 FAQ

회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을 모아둔 곳입니다.

게시판 목록
구매 및 결제 Q안전거래로 결제했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

거래종료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워크맨24와 합의 후

주문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후 결제완료 단게에서는 100%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워크맨24가 작업을 시작한 것으로 확인되는 작업시작 이후에는

워크맨24와 합의하에 결제 취소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원본 제공 옵션의 경우,

다운로드 받으신 이후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카페24 디자인센터 주문취소 관련 FAQ]

구매 및 결제 Q카페24 안전거래 결제가 안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카페24 안전거래 서비스를 이용하여 결제하고 싶은데,

플러그인 문제라면서 결제가 안될 때는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01. Windows 7, 8, 8.1 / 익스플로러 9, 10, 11 에서 이지스 올더게이트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이용 시 설치 가이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더게이트 익스플로러 설치 가이드]


크롬 브라우저는 버전 45부터 NPAPI 지원이 중단되어

금융 서비스 및 결제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 정상적인 결제를 위해 Internet Explorer(IE)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NPAPI : 마이크로소프트의 ActiveX와 같이 웹에서 외부 프로그램을 연동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


02. 홈페이지 디자인 주문 시 카페24 빌더호스팅 신청(새 서비스 신청)을 위해 올앳페이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플러그인 설치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앳페이 플러그인 설치 관련 안내]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카페24 1:1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가장 정확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24 1:1 고객센터 문의하기]


디자인 수정 Q수정/신규개발 신청서 안내
A

워크맨24는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의 하자보수 및 기능 개선이 가능하며,

원하는 기능의 신규 개발 및 주문제작 의뢰가 가능합니다.


[하자보수/기능개선]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에 하자가 있는 부분,

기능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의뢰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가능여부와 비용 및 작업기간을 안내드립니다.


[신규개발/주문제작]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에 없는 새로운 기능이 필요한 경우,

카페24 디자인센터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는 경우 의뢰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가능여부와 비용 및 작업기간을 안내드립니다.

디자인 수정 QFTP 접근권한 확인 방법 안내
A

타사 템플릿의 경우, FTP 접근권한이 없는 템플릿이 존재합니다.


FTP 접근권한이 없으면, 워크맨24는 작업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작업을 요청하시기 전, 필히 이 부분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1. 카페24 관리자모드에 접속합니다.

02. 왼쪽메뉴 디자인 클릭, "디자인 보관함" 을 클릭합니다.

03. 현재 사용중인 스킨의 번호를 확인합니다. (미리보기 클릭 시 뜨는 페이지 URL 확인)

04. 카페24 "파일업로더" / 외부FTP프로그램 (파일질라, 알FTP 등) 을 통해 FTP서버에 접속합니다.

05. 아까 봐둔 스킨번호 폴더를 찾아 더블클릭합니다.

06. 모바일스킨도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합니다.


폴더 안으로 접근이 가능하신가요?

그렇다면, FTP 접근권한이 있는 템플릿입니다.


폴더 안으로 접근이 불가하며, 오류 메시지가 뜨나요?

그렇다면, FTP 접근권한이 없는 템플릿입니다.


반드시 작업 요청 전,

위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수정 Q구매 후 커스텀 요청도 작업해주시나요?
A

원하는 수정사항을 잘 정리하여 Q&A 에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가능여부 및 견적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편하게 글로 작성해주셔도 되고, 별도로 작성하신 파일이 있다면 첨부해 주세요.

단, 카페24 내에서 구현 가능한 기능만 작업을 진행합니다.

디자인 수정 Q직접 디자인을 수정하다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A

직접 수정하시면서 발생한 오류에 대해서는,

워크맨24에서 문제 확인 및 해결이 어렵습니다.


처음 구매했을 당시의 상태로 리셋은 가능합니다.

추가비용 3만원에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리셋 시 직접 추가하셨던 모든 내용은 초기화됩니다.

구매 및 결제 Q디자인 구매 후 절차 안내
A

워크맨24의 디자인 템플릿을 구매하셨나요?


01. 무통장입금 혹은 결제까지 완료하셨다면, 카페24 디자인센터 우측 상단에 디자인 주문내역을 클릭해주세요.

02. 워크맨24에서 입금/결제 내역을 확인하면 "입금대기" 에서 "결제완료" 로 변경됩니다.

03. "상세보기" 를 클릭하신 후, "작업 완료 승인" 버튼이 활성화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04. "작업 완료 승인" 버튼이 활성화되면, 클릭해주세요.


단순복사 주문 고객님께서는, 디자인 템플릿이 잘 복사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세팅작업 주문 고객님께서는, 작업요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구매 및 결제 Q디자인 구매비용에 대한 지출증빙이 가능한가요?
A

워크맨24에 지불한 모든 비용은 지출증빙이 가능합니다.


무통장결제의 경우에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해 드리고 있으며,

카드 결제로 진행하신 경우에는 카드 결제 영수증을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세금계산서 발행은 워크맨24의 사업자등록증 특성상 발행이 불가합니다.

설치 및 세팅 Q작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단순복사의 경우,

디자인 단순복사 서비스이므로,

단순 템플릿 복사작업만 진행됩니다.

관리자모드의 설정에 따라 다르게 보여질 수 있기 때문에,

관리자모드 설정에 관련된 매뉴얼, 템플릿 사용관련 매뉴얼이 제공됩니다.


세팅작업의 경우,

디자인 복사작업 선행 후,

샘플디자인 템플릿과 동일하게 관리자 세팅을 잡아드립니다.


로고 및 각종 배너이미지는 디자인이 완성된 최종본을 전달주시면,

각 위치에 업로드하여 세팅을 잡아드리는 작업이 진행됩니다.


추후, 유지보수를 위한 템플릿 사용관련 매뉴얼이 제공됩니다.

구매 및 결제 Q이미 구매했는데, 옵션 변경이 가능한가요?
A

구매를 하셨더라도, 옵션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순복사에서 세팅작업으로 옵션 업그레이드일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차액 입금 완료하신 후, Q&A 게시판을 통해 옵션 업그레이드 신청글을 작성해주시면,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구매 및 결제 Q어떤 옵션으로 구매해야 될까요?
A단순복사 옵션은 이런 경우에 추천합니다.

- 카페24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사용에 어려움이 없는 경우

- html, css 등 웹 관련 업무에 대해 어려움이 없는 경우


세팅작업 옵션은 이런 경우에 추천합니다.

- 카페24 쇼핑몰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 대표님의 경우

- 웹 관련 업무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 빠른 시일 내에 오픈해야 하는 경우


카페24가 처음이고, 어떤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세팅작업" 옵션을 권해드립니다.

설치 및 세팅 Q작업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A

단순복사 : 1~2일 소요

세팅작업 : 2~3일 소요


구매 후 보내주시는 작업요청서를 확인하여 작업을 진행합니다.

구매를 하셨더라도, 작업요청서 미전달 시 작업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작업요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INSTAGRAM해시태그[HASH TAG] _ #워크맨24 에듀 @ohora.co.kr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